Ȩ 걳ȸ KDM
2019.06.06 (22:02:06)
이승환목사
-이승환목사의 아침메세지

제목:2019년 구름기둥 프로젝트를(4호,5호,6호) 진행합니다.

성경:(출13:21-22)"여호와께서 그들 앞에서 가시며 낮에는 구름 기둥으로 그들의 길을 인도하시고 밤에는 불 기둥을 그들에게 비추사 낮이나 밤이나 진행하게 하시니 낮에는 구름 기둥, 밤에는 불 기둥이 백성 앞에서 떠나지 아니하니라"



1.작년 여름은 유난히 폭염과 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


2.그렇게 더워와 함께 싸우고 있을 때...하나님이 저에게 이렇게 말씀 하시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3."너는 그렇게 시원하데 있지만 아직도 이 더워로 고통받은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려 주셨습니다.


4.왜 갑자기 그런 마음이 든지 모르지만...


5.하나님의 마음인지 계속 기도하는 중에 그 마음이 살아지지 않아서 아침메세지로 폭염과 무더워에 에어컨이 없어서 고생하시는 교회나, 목사님들 가정이나, 장애우단체를 추천을 부탁드렸습니다.


6.그 때에 한 교회를 아침메세지를 받으시는 목사님이 추천을 해주셨고, 감사하게도 그 교회에 에어컨을 달아드렸습니다.


7.아주 오래된 교회였고, 연세가 높으신 목사님과 사모님이 사시는 교회에 구름기둥 1호 에어컨을 달아드렸습니다.


8.그렇게 그 해 에어컨 사역을 마치려고 하였습니다.


9.그런데 하나님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이 사역이 나누어지길 원하셨습니다.


10.그래서 아침메세지의 후원으로 어느 어려움을 당하시는 목사님의 가정과 북한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 구름기둥 프로젝트인 에어컨 2호와 3호 에어컨을 작년에 달아드렸습니다.


11.그 때가 가장 무더워가 기승을 부릴 때라 신청하고도 한참을 있다가 에어컨을 달아드린 기억이 있습니다.


12.그래서 올해는 조금 일찍 구름기둥 프로젝트인 에어컨 달아주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13.올해도 작년 만큼 덥다는 일기예보가 있습니다.


14.그리고 벌써 30도를 웃도는 더워가 5월 말부터 시작되고 있습니다.


15.그래서 올해도 구름기둥의 프로젝트로 에어컨 4호, 5호, 6호, 신청을 받고 추천을 받으려고 합니다.


16.여러분 주변에 계시는 목사님들이나, 아니면 특수목회 하시는 분들이나, 아니면 가난한 가정에 물질이 너무 없어서

에어컨을 달 수 없는 가정이나, 교회를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17.그러면 제가 직접 만나보고, 상황을 살펴서 가능하면 에어컨을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8.물론 신청하신 모든 분들을 전부 달아드릴 수는 없습니다.


19.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시면 그 가운데서 3가정이나, 교회, 특수목회 하는시는 곳 중에서 가장 어려운 곳을 선별해서 달아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예전에는 어려운 교회나, 가정이, 추운 겨울이 문제가 많아서 도움을 드렸는데...이제는 추위보다 더위가 더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21.오늘 본문에 보면 하나님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향하여 광야에 40년을 지내게 하십니다.


22.그런데 그 광야는 너무나 척박한 땅이었습니다.


23.아무것도 없고, 살 수 있는 집도 없었지만...환경적으로도 너무나 힘든 장소였습니다.


24.그런데 하나님은 그 때마다 은혜를 주셨고 사랑을 베풀어주셨습니다.


25.(출13:21)"여호와께서 그들 앞에서 가시며 낮에는 구름 기둥으로 그들의 길을 인도하시고 밤에는 불 기둥을 그들에게 비추사 낮이나 밤이나 진행하게 하시니"


26.(출13:22)"낮에는 구름 기둥, 밤에는 불 기둥이 백성 앞에서 떠나지 아니하니라"


27.하나님은 광야에서 자신의 백성들이 낮에는 구름기둥으로 뜨거운 태양에서 지켜주셨고, 밤에는 엄청난 추위에서 불기둥으로 백성들을 보호시고 지켜주셨습니다.


28.저는 그것이 바로 하나님이 자기의 백성을 향하신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표현이셨습니다.


29.사랑하는 아침메세제지 가족 여러분! 우리는 작년에  폭염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우리 모두 경험했습니다.


30.그래서 올해도  우리의 작은 사랑과 관심을 모아서 어렵고 힘드신 분들에게 뜨거운 여름에 구름기둥과 같은 역활을 하길 원합니다.


31.그래서 올해는 4호, 5호, 6호의 에어컨을 구입해서 달아드릴려고 합니다.


32.먼저는 여러분의 주변에 있으신 정말 어렵고 힘드신 분들을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33.그리고 이 귀한 사역에 기도와 후원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샬롬!


-먼저 여러분 주변에 있으신 어려운 분들을 저에게 카톡이나, 문자로 그 분의 생활과 여러가지 내용들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승환목사(010-3232-9822)

신청기간은 6월 3일~ 6월 9일까지 신청을 받겠습니다.


-구름기둥에 프로젝트에 후원을 하시기 원하시는 분들을 도움을 구합니다.

후원기간:6월 3일~9일 까지 입니다. 모금액은 총 150만원으로 하겠습니다. ( 벽걸이 에어컨으로 하려고 합니다) 1대의 에어컨 가격을 50만원으로 정하고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후원금은 6월 10일 아침메세지로 보고 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사진은 작년에 구름기둥 프로젝트 1호, 2호, 3호 교회와 목사님 가정과 북한 아이들 가정입니다.


(*.163.231.48)
Ta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