Ȩ 걳ȸ KDM
2019.08.20 (22:40:49)
이승환목사
-이승환목사의 아침메세지

제목:헤세드교회 "하나님의 사랑과 열정" 이야기


1.오늘은 새롭게 개척한 헤세드교회를 소개하고 중보기도를 부탁드리려고 합니다.


2.제가 이 헤세드 교회를알게 된 것은 지난 아침메세지 가족 분중에 한분이 저에게 자신의 집에 중고지만 아주 좋은 피아노 한대와

46인지 티브이를 어려운 교회 기증하고 싶다는 뜻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3.저는 그 이야기를 듣도 너무 감사한 마음으로 그 다음날에 아침메세지를 통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개척 교회나, 피아노가 없는 어려운 교회를 소개 받고자 글을 써서 보냈습니다.


4.그런데 그 글을 읽으시고, 또 다른 아침메세지 가족분이 자신이 아시는 목사님이 계신데 지난주간에 새롭게 개척을 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5.헤세드라는 교회인데 이 교회에 다른 성물들은 다 채워졌는데 피아노가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6.그래서 피아노를 기증하신 분에게 통화를 하고 이 헤세드 교회에 피아노와 티브이를 기증하게 되었습니다.


7.그러면서 제가 이 헤세드 교회를 방문하게 되었고, 담임하시는 박진규목사님을 처음으로 뵙게 되었습니다.


8.처음으로 박진규목사님을 뵈면서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종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하나님이 그동안에 이 교회를 개척할 때까지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9.그래서 오늘은 이 헤세드 교회를 소개 드리고, 하나님께서 이 교회와 목사님들과 성도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10.박진규목사님에게 헤세드교회가 어떻게 출발하게 되었는지 기도할 제목은 무엇인지 물어보았습니다.


11그래서 그 동안에 일정을 보내주셨습니다.


12.함께 읽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3.헤세드 교회는 2019년 3월 개척교회에 대한 마음을 품게 하시고 목사님 가정에서 출발하게 하셨습니다.


14. 헤세드라는 교회의 이름의 뜻은 바로 "하나님의 사랑과 열정"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15.그리고 2019년 4월 현재 헤세드교회(구 갈릴리교회)건물을 품고 기도하게 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6.그 당시 교회 건물의 보증금2000만원/월 100만원의 건물을 승계할만한 재정능력은 아무것도 없으셨다고 하셨습니다.


17.박진규목사님은  9년간 함께 노숙자사역(밥퍼)만 하시면서 활동을 하셨습니다.


18.그러던 중 밥퍼의 동역했던 권사님, 집사님들께 기도부탁 드리게 되었고,  그 분들을 중에서 11분을 통하여 하나님은 보증금을 채울 수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19.그리고 2019년 6월 25일에 갈릴리교회가 이전을 완료하게 되고 헤세드교회가 들어가서 새롭게 목회 사역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20.특별히 교회에 필요한 강대상과  음향시설, 그리고  간판등 그 외 집기들을 많은 분들이 헌신하게 하셔서 예배를 시작할 수 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1.2019년 7월14일 부터  하나님의 사랑과 열정으로 가난한 이웃을 돕는 교회, 선교지와 선교사를 섬기는 교회,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는 교회, 다음세대를 세워가는 교회 라는 목표를 세우고 예배를 드리게 시작하셨습니다.


22.현재 헤세드 교회는 2019년 8월 현재 성인 2분과 어린이 3명이 주일예배에 출석하며 시작하고 있습니다.


23.그러나 하나님이 헤세드 교회를 시작하면서  해외선교(3분선교사, 선교단체1곳), 이웃교회(2곳), 국내가난한이웃(단체4곳, 1가정, 노숙인들), 국외가난한이웃(1인) 을 지속사역으로 섬기도록 마음을 주셔서 이 부분도 시작를 하시게 되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24.솔직히 요즘에 교회를 개척한다는 것이 아주 힘든 시대입니다.


25.그럼에도 불구하고 헤세드교회를 박진규목사님을 통해서 새롭게 시작하게 하셨습니다.


26.박진규목사님도 이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헤라고 말씀을 하셨고,  모든 성물들이 있는데...피아노가 없어서 걱정이 되었는데 이렇게 귀한 가족을 통해서 파아노와 티브를 받게 되어서 감사하고 전해주셨습니다. 

          

27.정말 하나님이 예배하신 것처럼 설립예배를 드린 그 다움주간에 피아노 소식을 듣게 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28.사랑하는 아침메세지 가족 여러분! 헤세드 교회와 박진규목사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립니다.


29.지금 이 시대에 어렵고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믿음으로 출발하신 교회와 목사님과 사모님, 그리고 자녀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립니다.


30.더 나아가 앞으로 헤세드 교회를 통해서 하나님의 귀한 사역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중보의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샬롬!

(*.163.231.48)
Tag List